[꽃비 홈캉스 일기][1~2일차] 어색한 동거의 시작 작성자김종열|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땡그리(양주) 작성시간26.06.07 꽃비 홈캉스 갔구나~~~~^^보호자님 감사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리이로 작성시간26.06.07 꽃비 공주😍산책도 넘넘 잘하고 잘 지내고 있네요🥰🥰집이 참 마음에 들었나봐요ㅎㅎ꽃비와 행복한 추억 많이 많이 쌓으시길 바랄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07 꽃비는 하루만에 금방 적응완료 인것 같아요~~똑띡이 꽃비와 잼나는 추억 많이 만드시고. 성공적이고 행복한 홈캉스 되시길 완전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끝내주마 작성시간26.06.08 보호자님도 꽃비도 즐건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08 꽃비도 보호자님도 즐거운 반려생활의 시작이 되셨길 바랍니다♥♥꽃비가 보호자님과의 생활에 이렇게 빨리 적응할 줄 몰랐어요.. ㅋㅋㅋ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이맘 작성시간26.06.08 꽃비가 삼촌?오빠와의 홈캉스가 꽤 맘에 들었나봐요~~바로 적응도 잘하고~~꽃비와의 홈캉스 일기 다음편도 기대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리짓 작성시간26.06.08 서로 어색해한다는 말이 너무 재밌네요 ^^저도 댕댕이 산책 때문에 동네를 열심히 다녔지 안그러면 전철역만 왔다갔다 했을 거 같아요~꽃비야 산책 재미나게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26.06.08 꽃비의 홈캉스가 시작되었군요! 산책도 신나게 다니며 마음과 환경이 준비되는 날을 기다려봅니다ㅎㅎㅎ 꽃비가 벌써 적응해서 사고를 친다니ㅋㅋㅋ 앞으로도 우당탕탕 즐거운 생활이 되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치 누나 작성시간26.06.08 꽃비야 오빠집에서 홈캉스하다가 홈으로 만들어야한다😄꽃비의 좋은 반려인이 될것같은 느낌이 들거든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08 우리 꽃비는 정말 나이답지않게 매너가 좋은 아이죠~~오빠 손길까지 닿고나면 더더 퍼펙트해지겠네요.착하고 이쁜 꽃비 행복한 홈캉스 잘하고 오길 응원합니다.꽃비야 완전 즐기자~~~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08 제가 본 꽃비는 배려심도 있고 매너도 좋은 똑띡인것 같았어요아마도 금방 적응하지 않을까 싶네요근데 아이들때문에 부지런해지고 산책도 해지는건 맞는것 같아요 ㅎㅎ꽃비가 종열삼촌이랑 소소하게 작은 행복누리며 즐겁게 지내다 오길 바라겠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08 어색한 동거의 시작이라지만 거실 한복판에 떡하니 앉아잇는 모습은 위풍당당하네요ㅋㅋ꽃비야~어색함 풀고 아빠와 화기애애하게 잼나는 홈캉스 보내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써지니 작성시간26.06.11 어머나겨우(?) 1주 홈캉스 데려갔으면서 이런 일기 쓰기 시작하셨군요꽃비와 삼촌은 서로 첫눈에 반한걸로!!오늘 3개월 임보소식듣고 빛의 속도로 달려왔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