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주만에 초롱이 임보일기를 들고왔습니다ㅎㅎ
늘 똑같은 일상이라 사진이 많이 없어서
2주만에 또 오게 되었습니다😂
여름이라 초롱이가 녹아버렸어요
5월말부터 결국 에어컨을 개시했습니다
초롱이가 오고나서 처음으로 같이 여행을 갔습니다!
구명조끼도 선물받아서
수영장에서 야무지게 수영 했습니다
수영 후에 많이 피곤했는지 기절하셧어용~
강아지들은 왜 늘 가로로 잘까요…?ㅜㅜ
포토존에서 야무지게 사진도 찍었습니다!
놀러가서 너무 잘먹었는지 뱃살이 늘었습니다😂
수원에서 최대규모 펫페어가 열린다길래
또 놀러갔다왔습니다~
최대 규모라 그런지 확실히 엄청 크더라구요
반만 보고 나왔는데도 초롱이는 기절했습니다
자동급식기랑 급수기를 선물받았는데
사용법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 초롱씨 입니다ㅎㅎ
병원가서 넥스가드도 처방받고
야무지게 밤산책도 했습니다
산책 다녀오면 에어컨 틀어주기 전까지
바닥에 누워있어요ㅋㅋ
마지막은 낮에 더워서 녹아버린 초롱이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똘2랑 작성시간 26.06.08 초롱이 여행도 다녀왔구나?
쪼꼬미 수영도 잘하네 기특기특♡♡ -
작성자두근두근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ㅎ뱃살 늘어진 초롱이 그마저 왤케 귀여운거죠??
초롱이 수영도 잘하네요
잘 먹고 잘 놀고 여행도 다녀오고 소소한 일상이라지만
너무 행복해 보이는 초롱이네요 -
작성자센터장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ㅎㅎㅎ 초롱이 뱃짤 너무너무 귀여워요~~
여행도 다니고 럭셔리 한 삶을 살고 있는 초롱이가 행복해보여서 보는 저도 너무 기쁩니다♥♥ -
작성자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 26.06.09 초롱이 살쪘나..? 했더니 역시..ㅋㅋㅋㅋㅋ 아니 역시 초롱이 빨간색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무슨 크리스마스 선물같아요ㅋㅋㅋㅋ 수영장도 가고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것 같네요~
-
작성자루~루나 작성시간 26.06.09 초롱이와의 첫 여행 즐거우셧겟어요~수영하고 곤하게 자는 모습~많이 먹어서인지 축 늘어진 뱃살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