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꽃비 홈캉스 일기][3~4일차] 적응 끝! 각자의 자리에서 각자의 삶을...

작성자김종열|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밍밍(부여) 작성시간26.06.09 꽃비랑 예쁜추억 많이 만드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김종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는 가만히 있는데 꽃비가 많이 만들어주는 느낌입니다 ㅎㅎㅎ
  •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10 ㅎㅎㅎㅎㅎ 꽃비가 얌전히 있었다니 뭔가 좀 어색해요~
    낯선사람이 오기전에 하네스 매고 옆에 같이 계시면 아마도 좀 덜 짖지 않을까합니다~
    꽃비가 큰 물건들을 무서워하긴해요.. ㅎㅎ
    분리불안은 강아지들보다 사람들이 더 빨리 생기는게 맞는것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꽃비생활 되세요♥
  •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10 똑띡이 꽃비가 적응을 아주 잘하는것 같습니다. 실내배변도 잘하고 산책도 잘하고 말썽도 안피우고 정말 놀랍네요.
    내집 내가족은 내가 지킨다라는 태도 보이고~~~😁😍
    사랑 많이 받을만한 반려견 꽃비야 넘 기특하구나~ 계속 잘지내고 행복하자. 감사합니다
  •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10 처음 꽃비가 편안하게 자는모습에 울컥했어요
    정말 똑띡이라 적응도 잘하고 집이 편안하다고 느끼나봅니다
    저도 보리 홈캉스할때 처음으로 쩌렁한 목소리 들었어요 것도 새벽마다 아버지께 ㅎㅎ
    그전에는 짖지 못하는줄 알았거든요 한번도 짖지 않아서...(저는 짖는모습이 더 반가웠어요 편안하듯 느껴저서)
    좀더 안정되고 자기집인줄 인식하고 교육이 되면 꽃비에게는 큰일은 아니라 생각듭니다
    이제 종열님이 꽃비에게 스며드실지도 모를것 같네요 ㅎㅎ
  • 작성자 뚱아저씨 작성시간26.06.10 꽃비가 잘 적응을 해나가서 다행입니다.
    내 집은 내가 지킨다는 꽃비의 모습이 대견하네요. 아마 꽃비를 두고 외출할 때도 도둑들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꽃비와 생활하며 정서적 안정감을 통해서 일도 더 잘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추억을 많이 만드세요 ~
  • 작성자 브링미홈 작성시간26.06.10 서로가 서로에게 좋은 추억을 쌓도록 도와주고 있는 소중한 나날들이네요~😍우리 꽃비에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꽃비랑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26.06.10 꽃비가 너무 잘 적응하고 있는 것 같아요..! 서로 서로 행복을 주고 받는 느낌이 들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일기에요ㅎㅎㅎ 서로 위안이 되어주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10 원래 분리불안은 견주한테 더 많이 발생하는 불치병이랍니다 ㅎㅎㅎ
    꽃비와 정말 잘 지내고 계셔서 일기 읽는 내내 행복하고 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동심이 작성시간26.06.10 꽃비에게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 주셔서 꽃비가 잘 적응해 나가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담이맘 작성시간26.06.10 이제 3~4일이라는데 적응력 짱~~
    아무래도 꽃비가 삼촌이 꽤나 맘에 들었나봅니다~
    앞으로의 임보일기도 기대할께요~^^
  • 작성자 써지니 작성시간26.06.11 맞아요
    저도 강아지 데려오고나서 우리 동네를 훨씬 더 잘 알게 되더라구요
    평소에는 전혀 걷지 않았던 구석구석을 걷고
    10년간 살면서 한번도 하지 않았던 주민들과 인사도 하고
    두 존재가 만나서 엄청난 시너지를 만들것 같네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