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꽃비 임보 일기] 늦어서 죄송합니다! 넥카라 전쟁과 기분 좋은 산책

작성자김종열|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13 역시 이쁘니 똑쟁이 꽃비는 잘지내고 있군요.
    플라스틱넥카라는 보통 좀 싫어들하더라구요. 우리애도 저거 씌울라면 식탁밑에 들어가버려요.
    쿠션넥카라 씌우니까 앞에가면 지가 머리 디밀더라구요 ㅎㅎ
    네이버에서 한번 검색해보셔요 다양하답니다.
    꽃비 치료 잘받고 똥꼬스키 졸업하자 ㅎㅎㅎ
    바쁘신 와중에 우리꽃비 케어해주시고 일기까지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꽃비와 행복한 일상이시기 응원합니다.
    잠자리는 원래 중앙이 애들 자리라는 건 안비밀! ㅎㅎㅎㅎ
  • 작성자 브링미홈 작성시간26.06.13 껌딱지 꽃비 너무 잘 지내고 있네요~♡♡♡♡♡겁이 많아 산책은 잘 할지... 삼촌 힘들게 하진 않을지 싶었는데 종열님의 노력 덕에 우리 꽃비 멋진 강아지로 환골탈태했네요^^상처도 잘 아물고 있다니 너무 다행이구요~~앞으로도 꽃비와의 즐거운 일상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메리 작성시간26.06.13 와 ㅋㅋ 다리도 엄청 길고 사슴같아요 ㅎㅎ 꽃비랑 행복하세요
  • 작성자 담이맘 작성시간26.06.13 ㅎㅎ
    꽃비가 삐졌다니~~~
    은비한테 항상 양보만 하던 착하디 착한 꽃비인줄만 알았는데~~
    이제 삼촌한테 투정도 부리고~
    하지만 금방 풀리는 착한 순둥이 꽃비~~♡♡♡
    담엔 꽃비와의 어떤 케미가 펼쳐질지 기대되는데요~~^^
  • 작성자 밍밍(부여) 작성시간26.06.13 바쁜와중에도 꽃비 잘 돌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14 ㅋㅋㅋㅋㅋㅋ 조기교육에 넥카라는 없었어서 꽃비가 오빠한테 삐치게 만들었네요.. ㅎㅎ
    애견유치원겸 카페 가보시니 어떠셨나요?? 꽃비가 대견반응이 상당히 우호적인아이긴 한데 낯선공간에선 어땠을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15 꽃비 당당히 산책하는걸 보니 멋지네요
    자기 표현을 한다느것도 너무 좋구요
    꽃비는 교육만 잘시키면 아주 멋진 아이가 될듯싶어요
    은비랑도 지낼때보면 배려심도 많고 아무 작은아이들한테도 그럴것 같아요
    물론 쪼고미들이 더 왕왕하고 달려들때도 있어 그것만 조심시켜주면 될듯싶어요
    꽃비가 잘 지내는 모습을 보니 아침부터 기분도 좋아지고 또다른 꽃비일기도 기대하겠슴돠~~^^
  • 작성자 브리짓 작성시간26.06.15 쪼꼬미였던 꽃비가 멋진 미녀가 되었네요~
    꽃비 애견카페가서 친구랑 사이좋게 재미있게 보내고 와~!!!
  •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15 울 꽃비 누워잇는 모습을 보니 정말 롱다리네요 ㅎㅎ
    인형보고 쪼는 모습은 의외~너무 귀엽~~울 꽃비가 삼촌 사랑 듬뿍 받으며 잘 지내고 잇어서 흐뭇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