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비 임보 일기] 사회성 기르기 프로젝트 1탄! 대형견 카페 방문과 켄넬 적응기 작성자김종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17 위풍당당 꽃비 늬 편이 있다는 걸 확실히 알았나봅니다.꽃비에게 새로운 경험, 교육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꽃비야~~~슬기로운 집밥생활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17 오~~ 꽃비 당당해진 산책 . 컨넬 훈련도 척척. 사회성도 커지는 꽃비. 완벽 반려견이 되어가는 꽃비. 보호자님 덕분에 멋져가는 꽃비님 . 넘 감사하고 흐믓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이 작성시간26.06.17 꽃비가 집밥의 효과를 확실히 보고 있네요 보호자님의 사랑과 정성에 감사 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이맘 작성시간26.06.18 꽃비와 삼촌이 서로 맞춰가며 가족이 되어가는듯요~~조만간 삼촌이 아니라 아빠되는거 아닌가 기대해봅니다~~^^꽃비는 똑쟁이라 교육 잘 받을꺼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18 ㅎㅎㅎㅎㅎ 저 가족을 찾아요 와펜은 뗄 수 있는거에요~~켄넬 훈련도 차츰 적응되면 나중에는 편하게 잘거에요..어릴때 홈캉스하러 이동할때는 켄넬에 들어가서 자면서 갔답니다♥든든한 오빠랑 함께흐는 꽃비의 힘찬 걸음을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18 꽃비는 똑띡이라 아마 훈련도 켄넬도 잘 적응할듯 싶어요저런 변화를 보면 정말 아이들에게 가족이 있어야 한다는게 절실히 느껴져요꽃비눈에서는 벌써 오빠를 향한 꿀이 뚝뚝 떨어지네요 ㅎㅎ지금도 잘하고 있고 더 좋아질수 있을꺼야 꽃비야 홧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리짓 작성시간26.06.18 우와 멋진 교육도 받기시작해서 그런지 꽃비 넘 당당해보여요~알고보면 귀여운 소녀지만 밖에서보면 넘 멋지게 보일듯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써지니 작성시간26.06.18 어머나 이리도 섬세하게 꽃비를 케어해주시다니...평생 가족으로 품겠다는 생각이(제가보기에)이미 충분하신듯 합니다 ^^~그 동안 아까웠던(?)꽃비의 미모가 제대로 발휘되고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18 울 꽃비 똑띡이네요~삼촌이 마련한 사회성 프로젝트를 곧잘 따라하네요~이제 곧 친구들과 잘 어울리는 사회성 짱 댕댕이가 될 거 같아요~응원할게 ~파이팅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