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꽃비 임보 일기] 사료 전쟁부터 우중 배변 산책까지, 우리는 성장 중!

작성자김종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20 똑똑하고 의젓한 꽃비가 임보자님 덕분에 더 반듯하게 성장하고 있네요
    매일매일 행복을 교감하시길~~
    감사합니다^^
  •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20 ㅎㅎㅎㅎㅎ 꽃비랑 보호자님 성장일기 나중에 에세이로 내도 재미있을것 같아요.. 꽃비에게 맞춰진 생활의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주는 보호자이십니다.. 최고!!
    조만간 꽃비가 배게 옆에 딱 붙어 잘때가 올거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김종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어제도 침대에서 같이 잤어요 ㅋㅋㅋ
    이제는 침대에서 같이 자는게 점점 편해지고 있습니다 ㅋㅋㅋ
  •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21 사회성 키워가는 꽃비 넘 이쁘네요~ 🥰
    실외배변 시작하면 눈이 오나 비가 오나 나가야하는게 힘들긴해요~~;;
    특히 강쥐가 발이 다쳤는데 눈.비가 오는날 . 실외 산책해야할때 ㅠ
    같이 성장하신다는 표현.. 감동입니다~~ ㅎㅎㅎ
    항상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담이맘 작성시간26.06.22 하나씩 알아가며 성장하고 있는 보호자님과 꽃비~
    나중엔 서로 눈빛만 봐도 알수 있는 사이가 되겠죠?^^
    꽃비의 실외배변을 축하하며 덕분에 보호자님은 더욱더 건강해지실껍니다~~ㅎㅎ
  • 작성자 써지니 작성시간26.06.22 어머나 이렇게 한발 한발 서로에게 다가가는 꽃비와 보호자님의 이야기를 자상하게 써주셔서
    보는내내 마음이 정말 따뜻해졌습니다
  •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22 울 꽃비가 배 까는 거 보니 삼촌한테 마음문이 활짝 열렷네요 ㅎㅎ꽃비와 같이 성장해 간다는 말씀 정겨워요~감사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