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비 임보 일기] 사료 전쟁부터 우중 배변 산책까지, 우리는 성장 중! 작성자김종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20 똑똑하고 의젓한 꽃비가 임보자님 덕분에 더 반듯하게 성장하고 있네요 매일매일 행복을 교감하시길~~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20 ㅎㅎㅎㅎㅎ 꽃비랑 보호자님 성장일기 나중에 에세이로 내도 재미있을것 같아요.. 꽃비에게 맞춰진 생활의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주는 보호자이십니다.. 최고!!조만간 꽃비가 배게 옆에 딱 붙어 잘때가 올거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종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어제도 침대에서 같이 잤어요 ㅋㅋㅋ이제는 침대에서 같이 자는게 점점 편해지고 있습니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21 사회성 키워가는 꽃비 넘 이쁘네요~ 🥰실외배변 시작하면 눈이 오나 비가 오나 나가야하는게 힘들긴해요~~;;특히 강쥐가 발이 다쳤는데 눈.비가 오는날 . 실외 산책해야할때 ㅠ같이 성장하신다는 표현.. 감동입니다~~ ㅎㅎㅎ 항상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이맘 작성시간26.06.22 하나씩 알아가며 성장하고 있는 보호자님과 꽃비~나중엔 서로 눈빛만 봐도 알수 있는 사이가 되겠죠?^^꽃비의 실외배변을 축하하며 덕분에 보호자님은 더욱더 건강해지실껍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써지니 작성시간26.06.22 어머나 이렇게 한발 한발 서로에게 다가가는 꽃비와 보호자님의 이야기를 자상하게 써주셔서보는내내 마음이 정말 따뜻해졌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22 울 꽃비가 배 까는 거 보니 삼촌한테 마음문이 활짝 열렷네요 ㅎㅎ꽃비와 같이 성장해 간다는 말씀 정겨워요~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