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다행이다

작성자밍널 달마(배성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다행이다


윤보영


세상에
외롭지 않은 사람은 없을 거다.

알고 보면 가진 사람이나
가지지 못한 사람이나
가슴에는 외로움이 있기 마련

보기에는
외롭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다 외로울거다.

하지만 나는
커피 한 잔 앞에 두고
그 외로움을 즐길 줄 아니
참 다행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