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김옥자, '행복을 떨어트리지 말아요' 중에서-

작성자밍널 달마(배성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그리움은 가슴에 있어야
그리움이다

가슴에 꽃 하나 피는데
오랜 시간이 지나야 함을
알았습니다

마음이 좋아할 때
가지지 못하고
가슴이 사랑할 때
가지지 못하면

그리움은
내가 놓친 풍선 같아서
보고 싶은가 봅니다.


-김옥자, '행복을 떨어트리지 말아요'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