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이것이 "희망" 입니다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0

 

이것이 "희망" 입니다

 

내 손에 펜이 한 자루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 펜으로 글을 쓸 수 있고

그림을 그릴 수 있고

편지도 쓸수 있으니까요.

내 입에 따뜻한 말 한마디 담겨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 말로 남을 위로 할 수 있고

격려할 수 있고

기쁘게 할수 있으니까요.

내 발에 신발 한 켤레가 신겨져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 발로 집으로 갈 수 있고

일터로 갈 수 있고

여행도 떠날 수 있으니까요.

눈에 눈물이 흐르고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 눈물로 가난과 슬픔으로 지친 이들의

아픔을 씻어 낼 수 있으니까요.

내 귀에 작은 소리 들려온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나에게 꼭 필요한 말과

아름다운 음악과 자연의 속삭임을

들을 수 있으니까요.

내 코가 향기를 맡는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은은한 꽃 향기와

군침도는 음식 냄새와

사랑하는 이의 체취를

느낄 수 있으니까요.

내 곁에 좋은친구

한 사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 친구에게 내 마음

털어 놓을 수 있고

지칠 때는 기댈 수 있고

따뜻한 위로도 받을 수 있으니까요.

내 가슴에 사랑 하나 있다면

그것은 희망 입니다.

마음가득 사랑이 있다면

기쁨과 행복한 세상일테니까요.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