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합공지

[공지]B.A.P 'ALL THE WAY UP'과 관련된 공식입장

작성자TS 운영자|작성시간17.09.07|조회수4,79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TS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7 9 5일 발매된 B.A.P 일곱 번째 싱글앨범 'BLUE'의 수록곡 'ALL THE WAY UP'과 관련된 이슈에 대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지난 2017227일 당사는 B.A.P 일곱 번째 싱글앨범에 수록될 곡들을 수집하던 중 퍼블리셔 회사 (작곡가와 작곡가의 데모, 저작권을 관리하는 회사) 'THE KENNEL' 쪽에 곡 'ALL THE WAY UP'의 데모를 전달받았습니다.

 

20175 31일 당사는 'THE KENNEL' 쪽에 'ALL THE WAY UP'의 사용 여부를 문의하였고, 곡 사용에 문제가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2017 6 1일 당사는 퍼블리셔 회사 'THE KENNEL'을 통해 원작자(David Ahthony)의 최종 컨펌을 받아 곡 사용과 관련하여 다시 한번 아무 문제가 없음을 확인받았습니다. 이에 해당 원작자와 퍼블리셔 회사 'THE KENNEL'이 전달해준 'ALL THE WAY UP'의 데이터를 전달받았으며 그 후 곡 사용과 관련된 금전적인 비용 지급을 완료하고 B.A.P 멤버들과 녹음을 진행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절차를 밟은 후 당사는 지난 2017 9 5 B.A.P 일곱 번째 싱글앨범 'BLUE'의 수록곡으로 'ALL THE WAY UP'을 발매하였으며 B.A.P 6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ALL THE WAY UP' 첫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당사는 B.A.P 첫 방송 이후 'ALL THE WAY UP' 관련으로 발생한 논란을 인지하고 진상 규명을 위해 퍼블리셔 회사 'THE KENNEL' 쪽에 이번 이슈와 관련된 자료를 요청, 책임을 물어 불거진 논란에 대한 'THE KENNEL' CEO Hayden Bell에게 사과문을 받았습니다.

 

다음은 'THE KENNEL' CEO에게 직접 전달받은 사과문 전문입니다.



 

TS 엔터테인먼트는 B.A.P의 일곱 번째 싱글앨범 'BLUE'와 관련하여 앞으로의 B.A.P 활동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당사는 이번 이슈와 관련하여 앞으로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와 함께 소속 아티스트에게 지속적인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더 이상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다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일과 관련하여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