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오늘 낮달이 너무 예뻐서 공유해요 🌙

작성자윤슬한스푼|작성시간26.06.05|조회수50 목록 댓글 16

​다들 오늘 하늘 보셨나요?
낮에 문득 하늘을 올려다봤는데, 파란 하늘에 하얀 달과 구름이 같이 있는 게 너무 예쁘더라고요.
​이 예쁜 풍경을 보니까 우리 이장님하고 고냥이들도 생각나고, 우리 카페 식구들도 생각나서 얼른 사진으로 담아왔어요.
​오늘 하루 조금 지치고 힘들더라도, 이 맑은 하늘 보면서 다들 기운 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이번주 불금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슬한스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남은 주말 동안 힐링 가득한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왈브입니다 | 작성시간 26.06.06 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주말 잘보내세용!
  • 답댓글 작성자윤슬한스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남은 시간 알차고 행복하게 보내세용!💙
  • 작성자못난이써니 | 작성시간 26.06.08 맑은 하늘 사이에 낮달이 공존하니 너무 예쁘기도 하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새로 시작하는 한 주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윤슬한스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낮달이 참 예쁘죠? 제 글로 행복한 한 주 시작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써니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 다음 한 주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