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오늘 하늘 보셨나요?
낮에 문득 하늘을 올려다봤는데, 파란 하늘에 하얀 달과 구름이 같이 있는 게 너무 예쁘더라고요.
이 예쁜 풍경을 보니까 우리 이장님하고 고냥이들도 생각나고, 우리 카페 식구들도 생각나서 얼른 사진으로 담아왔어요.
오늘 하루 조금 지치고 힘들더라도, 이 맑은 하늘 보면서 다들 기운 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이번주 불금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슬한스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남은 주말 동안 힐링 가득한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왈브입니다 작성시간 26.06.06 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주말 잘보내세용!
-
답댓글 작성자윤슬한스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남은 시간 알차고 행복하게 보내세용!💙
-
작성자못난이써니 작성시간 26.06.08 맑은 하늘 사이에 낮달이 공존하니 너무 예쁘기도 하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새로 시작하는 한 주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윤슬한스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낮달이 참 예쁘죠? 제 글로 행복한 한 주 시작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써니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 다음 한 주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