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올해도 피었네요

작성자달달누나|작성시간26.06.07|조회수66 목록 댓글 11

연지구에서 처음 알게된 꽂
수레국화
작년 뒷동산 산책길에서 실물을 처음 접해서 우와 신기하다 했었는데..
올해도 어김 없이 피었네요
사실 별거 아닌데
배우님과 관련된 건 다 반갑고 기분 좋아지고...
주민님들과 함께 보려고 가져왔어요
위에 사진은 작년에 찍은거
아래는 오늘 찍은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못난이써니 | 작성시간 26.06.08 파란 수레국화 너무 예쁘네요... 괜시리 수레국화 보니 연지구 정주행해야겠습니다 ^^
  • 작성자지조레나 | 작성시간 26.06.08 와 수레국화라니..
    진짜 연지구 생각나네요+_+
  • 작성자JeongIAN | 작성시간 26.06.08 꽃이 너무 예뻐요💙 저는 아직 실물을 본 적이 없어요🥹 저도 꼭 보고 싶네요...
  • 작성자고구려갱 | 작성시간 26.06.09 우와 수레국화가 이렇게 생겼군요 쨍한 파란색이 연지구랑 잘어울리는거같아요😀
  • 작성자왈브입니다 | 작성시간 26.06.09 꽃이 너무 이쁘네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