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다들 프로필 사진 보셨나요?

작성자고소한땅콩|작성시간26.06.16|조회수66 목록 댓글 20

진짜 이장님 프로필 사진 너무너무 예쁘고 멋지고..🫠
세상사람들아 여기 좀 보라고 소리치고 싶네요 📢📢

아직 못보신 분들은 iok 블로그로 얼른 고고하세요!

https://m.blog.naver.com/ns_enm/224313723281

인스타에만 올려준 사진도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의자 프로필 사진 올려주길 기다렸는데 고화질로 올려주셔서 너무너무 기쁩니다 ☺️

주민분들은 어떤 사진이 제일마음에 드셨는지도 궁금하네요!
이장님 사진 한장으로 행복해진 오늘이였습니다 😆
다들 좋은 저녁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소한땅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다 너무 좋아요 의상도 찰떡이고요!! 헤메코도 다 완벽합니다 ☺️
  • 작성자삐웅삐웅 | 작성시간 26.06.17 진짜 너무너무 예쁘고 멋진 이장님 ㅜㅜ 모든 사진이 다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고소한땅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사진 모아서 포토북 내주면 좋겠네요 😆😆
  • 작성자윤슬한스푼 | 작성시간 26.06.18 프로필 사진이 모두 매력적이라서 다 소장해버렸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소한땅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new 사진 다 저장각이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