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첫 글 남겨봅니다

작성자루히호03|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11

안녕하세요 

이번에 마을주민이 되었습니다

 

일을 쉬는중에 무기력해져서 드라마만 연속으로 보던중

연지구 보고 이장님의 볼수록 잘생긴 외모와, 목소리 듣고 빠져서 여기 까지 왔어요~

드라마 봤던거 연속으로 잘 못보는데 볼수록 더 빠져들어요

 

연지구 마지막 장면 바다가 보고싶어 군산은 못갔지만 부산으로 다녀왔어요 

드라마도 바다도 너무 힐링이었습니다.

 

오늘도 다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길!!

오늘도 다들 행복한 하루 되시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게피이 | 작성시간 26.06.24 마을 주민 되신거 축하드려요!!
    바다 너무 이쁘네요🌊 주민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해바라기 | 작성시간 26.06.24 탭초마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ㅎㅎ
    앞으로 이장님과 주민분들과 행복한 추억 만들어가요💙
  • 작성자고구려갱 | 작성시간 26.06.24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재주행 잘 안하는데 연지구는 몇번째 보고있어요
  • 작성자삐웅삐웅 | 작성시간 26.06.24 환영합니다~~ 부산 바다 너무 예쁘네여 군산도 다음에 꼭 가봐야겠네여! 같이 즐거운 덕질 해요~💙
  • 작성자유리태온 | 작성시간 26.06.24 새로운 마을주민님 반가워요!!
    이장님이 입구는 있지만 출구는 없어요!!
    앞으로 오래오래 함께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