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마을주민이 되었습니다
일을 쉬는중에 무기력해져서 드라마만 연속으로 보던중
연지구 보고 이장님의 볼수록 잘생긴 외모와, 목소리 듣고 빠져서 여기 까지 왔어요~
드라마 봤던거 연속으로 잘 못보는데 볼수록 더 빠져들어요
연지구 마지막 장면 바다가 보고싶어 군산은 못갔지만 부산으로 다녀왔어요
드라마도 바다도 너무 힐링이었습니다.
오늘도 다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길!!
오늘도 다들 행복한 하루 되시길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게피이 작성시간 26.06.24 마을 주민 되신거 축하드려요!!
바다 너무 이쁘네요🌊 주민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해바라기 작성시간 26.06.24 탭초마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ㅎㅎ
앞으로 이장님과 주민분들과 행복한 추억 만들어가요💙 -
작성자고구려갱 작성시간 26.06.24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재주행 잘 안하는데 연지구는 몇번째 보고있어요
-
작성자삐웅삐웅 작성시간 26.06.24 환영합니다~~ 부산 바다 너무 예쁘네여 군산도 다음에 꼭 가봐야겠네여! 같이 즐거운 덕질 해요~💙
-
작성자유리태온 작성시간 26.06.24 새로운 마을주민님 반가워요!!
이장님이 입구는 있지만 출구는 없어요!!
앞으로 오래오래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