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뮤지컬 ‘헤이그’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최혜정|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2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았던 3개월.
지난 3개월 동안 헤이그와 배우님 덕분에 정말 많은 위로와 힐링을 받았습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알게 된 소중한 인연들과도 오래오래 좋은 관계 이어가고 싶고,
배우님의 앞날도 늘 응원하겠습니다.
남은 막공까지 파이팅하시고,
내일은 모두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나요 ☺️
정말 고맙고 행복했던 3개월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은지(운영자) | 작성시간 26.06.20 막공날이 와버렸네요....!
    공연장까지 조심히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최혜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러니깐요 오지않았음 했던 막공이였는데 .... 끝나버렸네요 🥹 다음공연때 또 만나요 그리고 굿즈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