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긴 투병을 잘 이겨낸 형제를 위해~~

작성자백화정|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무설자 작성시간26.06.12 병원에 오래 계시다가 집에 오셨으니 얼마나 좋을까요?
    이제 예후 관리를 잘 하셔서 쾌차하시길 빕니다.
    제 선배님 한 분은 큰 병을 대수술로 힘들게 이겨냈는데 야생차로 보임을 하신다고 합니다.
    부디 이제는 병원에 가지 않고 잘 지내시길 빕나다.
  • 답댓글 작성자 백화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벌써 또 검사를 갔습니다. 서울까지~
    겨우 이제 왔는데 또 검사라니~~
    참 마음이 그렇습니다.
    검사결과가 나쁘지 않기를 바라며 집으로 돌아오는내내
    그래도 신께 빌어봅니다
    검사결과가 웬만하기를~~
  • 답댓글 작성자 무설자 작성시간26.06.12 백화정 연세가 있으시면 차도가 늦겠지요.
    검사 결과가 좋게 나오길 저도 기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백화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무설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만송 작성시간26.06.13 참 따뜻하고 감동적입니다.

    차 한 잔에 담긴 정성과 마음이 그 어떤 위로보다 큰 힘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긴 시간 병마와 싸워온 형제분께서 이제는 건강을 되찾아 병원과 완전히 작별하시기를 함께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백화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그리워하며 뵙지못한 아쉬움이 많았었는데~~
    이리 가까이 계시다니??
    실감이나지않습니다
    제가 카페문을처음 두드린 차연구소에서
    선생님을 뵙게되니 정말 ~좋습니다♧♧♧
    형제는 공기좋고 물좋은 고흥이고향인데
    사업차.여기머물게된분인데
    어쩜 우리내와 같이 동갑네기입니다
    꼭 건강해지기를 바라는마음이 간절합니다
    퇴원해 집에왔는데 집에가니 또 검사차서울에갔습니다
    검사해놓고 돌아와 작문에 문자가 왔습니다
    아침부터 차를골라 물끓이고 차를우리느라.애썻을 우리내외 정성에
    펑펑 울어버렸답니다
    그정성을 무엇과도 바꿀수없으니 몸 관리 잘하겠답니다
    저도 눈물이주루룩했답니다.
    20여년 수많은 병마를안고살아가는이들에게
    저희 차 한잔이 위로가되기를 바라는마음으로 해오고있는일입니다
    선생님뵈니 더욱더 힘이납니다~~
    아프지않는사람없습니다
    암이너무 많고 심 혈관질환에~~
    이땅에살아가는.모든이들이 숨한번 크게쉬고 차 한잔마시며
    살아가기를 바라는 지금인듯합니다.
    선생님
    댓글로 찿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주말 보내십시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