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글이 남편옷인데 10여년전에 구입 사이즈가 안맞아 1회 착용 3L이지만 팔길이만 길고 작다
글보니 상태가 좋은 느낌이고 남편 자켓 와이프가 시세 모르고 몰래 파는 느낌이었어요
판매사진도 무성의하고 아마츄어 같지만 상태는 좋아보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바로 구매 했네요
오늘 도착 했는데 상태가 거의 쎄거 네요
좋은 가죽자켓 저럼하게 구매해서 너무 기분 좋습니다
저거 입고 볼도르 탈생각에 별써 기분이 좋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재규어/허태범/8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이거 바이크 용이라 팔꿈치하고 등에 두툼 하게 보호대가 들어 있습니다
-
작성자일목 작성시간 26.06.20 카도야는 일본에서 유명한 메이커입니다.디자인도 클래식 스타일이라서 CB1300 과 잘 매칭될 것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재규어/허태범/8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바느질이랑 가죽 퀄리티가 매우 좋은 느낌입니다
-
작성자시로 작성시간 26.06.21 오~~ 멋진자켓 득템하셨네요~~ 라이딩과 일상복으로 겸해도 손색이 없어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재규어/허태범/8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보호대가 끔지막하게 붙어있고 굉장히 묵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