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도 맘에 들고 또 그리 멀지않아 한번 들러
봤는데 맛은 좋습니다 종종 애용할 예감 입니다
용인 시청 근처 입니다
얼마전에 안양, 분당에 이어 오픈했답니다
찹살 탕수육은 찍먹으로 나오고 쏘스 맛이 입에 맞습니다
딤섬은 육즙이 가득합니다
새우, 해물, 야채와 버섯의 복합체로 약간 맵기는 하지만 입맛 돋굽니다
주재료는 돼지고기로 엄청 부드럽고 흰빵과 곁들여 먹으면 별미 입니다
유니짜장으로 올만에 먹어보니 일반 짜장과는
달리 맛의 깊이가 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음은2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다른 중식당에도 있겠지만 저는 처음 맛 본 매뉴 입니다
-
작성자시로 작성시간 26.06.21 우루루...식당이름부터가 우루루 몰려오란 이야기겠죠?^^ ㅎㅎ 다 고급져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음은2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주방이 오픈되어 있는데 6명 정도가
25평 스페이스에서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
작성자재규어/허태범/80 작성시간 26.06.22 new
저기는 그냥 중국집이 아니고 요리집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음은2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반 이상은 짬뽕, 간짜장 만 먹고 있어 웨이팅이 많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