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최저시급 4,900원만 줘도 되겄어 작성자새벽을달리는도깨비|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청설모 작성시간26.06.14 ㅠㅠ. 전국 최저 월급에 시급까지 낮추면 없던 경기도 바스라집니다.배트맨같은 인물이 나와서 대구를 개혁해야했는데 완전 고담 대구라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들의 고향 작성시간26.06.14 응원한다 겡호야!! 대구시민들은 최저시급 안줘도 된다!!최저시급 받을 자격 자체가 없다 아이가!!네 말이 백번 올테이~!! 겡호야 힘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