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구는 최저시급 4,900원만 줘도 되겄어

작성자새벽을달리는도깨비|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청설모 작성시간26.06.14 ㅠㅠ. 전국 최저 월급에 시급까지 낮추면 없던 경기도 바스라집니다.

    배트맨같은 인물이 나와서 대구를 개혁해야했는데 완전 고담 대구라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별들의 고향 작성시간26.06.14 응원한다 겡호야!!
    대구시민들은 최저시급 안줘도 된다!!
    최저시급 받을 자격 자체가 없다 아이가!!

    네 말이 백번 올테이~!! 겡호야 힘내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