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나와바리 영업 신고

작성자Net파 본부장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22 목록 댓글 0

사당역 근처 새로 개업한 한식뷔페읍니다
어제 직접 찾아가서 사당역 지주라고만 소개하며
매일 점심식사 제공을 하면 세금을 할인해서
일 99,000원만 받겠다고 설명 했읍니다
내가 빨간명찰 출신이고
빵깐에서 출소할때 먹었던 두부맛이 기억에 남아
두부 요리를 좋아하고 순대리를 즐겨먹는다고 했읍니다

믹스커피와 야리한대 꼬슬리며
사당역 4번출구 분식포차 나와바리에 가서
시원한 슬러쉬 한잔 먹을까 생각중읍니다
토요일 사당역 콜 엄청 많읍니다 ^^
사당역 5번출구 와서 출근보고 하십시요!
사당역~광명 20k 이상 꽂아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