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간만에 금콜 날라가자~~

작성자오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189 목록 댓글 0

부산콜 100만원~~~
우와~~~
가즈아~~~

부산기념으로 한잔하고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는군요~

다시 원점으로 돌아온 나는 나~~는
정말 바~~보~~야~~

부산애인 만나 차 한잔 하고
원점으로 돌아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