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건강이 최고읍니다 야채를 많이 드입이요

작성자Net파 본부장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23 목록 댓글 3

청경채와 청상추,추부깻잎을 지원 받았읍니다

라면에도 깻잎을 넣어 먹어야 건강한겁니다

밤이슬 굿짜샤 당뇨로 눈 한쪽 실명되고 왼쪽 발도 짤랐읍니다 ^^

건강한 신체로 건강하게 고객님을 뫼셔야 팁도 나오는겁니다

대리기사새끼들 허구헌날 술처먹고 복장 불량에 밑바닥 인생 쓰레기들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ly 탁돌이 | 작성시간 26.06.21 집이 인천이갑네~
  • 작성자밤지기 | 작성시간 26.06.21 역시최고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밤지기님께서 더 위대하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