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이란..호르무즈 다시 봉쇄할것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109 목록 댓글 1

진짜 이스라엘 네타냐후 이것들 때문에

조용히 지낼수가 없네요..

저것들은 어떻게든 이 전쟁을 질질 끌어서 지들이

이익을 보려고 발광을 하는듯..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004480000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26.06.21 new 전쟁은 지속되어야 합니다 ^^
    중국이 지금 뭐하고 있을깝숑
    물가는 더더욱 치솟아야 함니다!!!!
    대리기사 지원금이 나와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