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일요일은 짜파게티 요리사~~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126 목록 댓글 0

짜파게티 맛이 없어져서 다른곳으로 이동하고

싶어도... 다른 어떤거에도 짜파게티보다 나은게

없네요~~~ 그나마 하나 있었는데 단종 되버리고

다시 짜파게티로 돌아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