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은 짜파게티 요리사~~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1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짜파게티 맛이 없어져서 다른곳으로 이동하고싶어도... 다른 어떤거에도 짜파게티보다 나은게없네요~~~ 그나마 하나 있었는데 단종 되버리고다시 짜파게티로 돌아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