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먹티녀인가 ㅋ

작성자넘하는군|작성시간26.06.21|조회수181 목록 댓글 4

현금콜 운행

 

손이 카드로 변경 요청 (카톡으로 카드등록하라고 알려줌) 등록햇다고 ..

 

운행중 고센문의 운행중인경우 변경 안됨다고 함

 

도착후 처리..전화하기 귀찮아서 기사용 카톡으로

 

하고 10일째 ㅋ 손이 연락두절 ㅋ

 

 

개인정보라고 전화번호 나한테 안알려줄거고 

 

막상 기달림 ..으으....언젠간 처리 하겟죠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큰그릇 | 작성시간 26.06.21 new 신문고 올려서 담당경찰 연락오면 해결되요. 한두푼이라도 저런건 끝까지 응징.
  •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26.06.21 new 당한거네 ^^
  • 작성자촟불 | 작성시간 26.06.21 new 첨부해서 문자 보내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진짜 달맞이꽃 | 작성시간 26.06.21 new 언젠가는 받겠지만 미수 현금콜은 무조건 전번이랑 차번을 확보해야 덜 스트레스 받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