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콜 운행
손이 카드로 변경 요청 (카톡으로 카드등록하라고 알려줌) 등록햇다고 ..
운행중 고센문의 운행중인경우 변경 안됨다고 함
도착후 처리..전화하기 귀찮아서 기사용 카톡으로
하고 10일째 ㅋ 손이 연락두절 ㅋ
개인정보라고 전화번호 나한테 안알려줄거고
막상 기달림 ..으으....언젠간 처리 하겟죠 ㅋ
다음검색
현금콜 운행
손이 카드로 변경 요청 (카톡으로 카드등록하라고 알려줌) 등록햇다고 ..
운행중 고센문의 운행중인경우 변경 안됨다고 함
도착후 처리..전화하기 귀찮아서 기사용 카톡으로
하고 10일째 ㅋ 손이 연락두절 ㅋ
개인정보라고 전화번호 나한테 안알려줄거고
막상 기달림 ..으으....언젠간 처리 하겟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