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휴수당 주기 싫은 업주의 잔머리..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1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람 구하기 어렵다고 징징대면서도... 돈은 더주기싫은 업주의 잔머리...근데 사실, 예전에 최저시급 낮을때 만들어놓은주휴수당은 이제 최저시급이 많이 높아진만큼없애도 될듯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26.06.21 대에리도 주휴수당 받아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