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일요일은 ~~~~~~~

작성자fly 탁돌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53 목록 댓글 2

 

수제 샌드위치~~

 

난 편의점 폐기는 안묵음~~~

 

10점 만점에 몇점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26.06.21 new 맛없어보임
  • 답댓글 작성자fly 탁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편의점폐기하고는 경쟁이 안됨~~편의점 샌드위치나 대형마트샌드위치 먹다 이거 머거면 거의 기절할 수준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