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은 ~~~~~~~
작성자fly 탁돌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48
목록
수제 샌드위치~~
난 편의점 폐기는 안묵음~~~
10점 만점에 몇점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26.06.21
new
맛없어보임
-
답댓글
작성자fly 탁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편의점폐기하고는 경쟁이 안됨~~편의점 샌드위치나 대형마트샌드위치 먹다 이거 머거면 거의 기절할 수준임~~~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