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일요일은! 내가~ 짜파대리 먹는날 ♬

작성자Net파 본부장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89 목록 댓글 1

나으 전재산 1,000원..

일요일이라 편의점에 폐기가 하나도 없읍니다

새우깡 하나도 못사먹더군요..하지만!?

짜파대리 범벅은 천원읍니다 ^^

콜뜨면 다 내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밤지기 | 작성시간 26.06.21 new 500원에쇼부보시지예 알바넘 폐기꼬부친거있을겁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