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5일치 간식~~

작성자fly 탁돌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15 목록 댓글 3

난 대형마트,편의점에서 샌드위치는 절대 안사묵음~~~

 

오로지 내가 만들어 묵음~~~

 

파는 샌드위치 너무 맛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06:22 new 만들어서 대리기사님들께 나눔 하시죠
  • 답댓글 작성자fly 탁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57분 전 new 대리기사들은 벌어서 사드셔야죳~~~~
  • 답댓글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1시간 35분 전 new fly 탁돌이 대에리가 월매나 번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