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야 그냥 둘이 싸우게 놔둡시다..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158 목록 댓글 0

와..증말 징그런 녀석들아

좀 편하게 살자


이란 : 미국 너 이스라엘 관리 해라

미국 : 이란 너 헤즈볼라 관리 해라

이러고 있으니 그냥 둘이 싸우게 둬야할듯...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50518?sid=1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