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증말 징그런 녀석들아
좀 편하게 살자
이란 : 미국 너 이스라엘 관리 해라
미국 : 이란 너 헤즈볼라 관리 해라
이러고 있으니 그냥 둘이 싸우게 둬야할듯...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50518?sid=104
다음검색
와..증말 징그런 녀석들아
좀 편하게 살자
이란 : 미국 너 이스라엘 관리 해라
미국 : 이란 너 헤즈볼라 관리 해라
이러고 있으니 그냥 둘이 싸우게 둬야할듯...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50518?sid=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