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원각사 접수 전국제패의 시작 밤지기님 동맹

작성자Net파 본부장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92 목록 댓글 15

일요일보다 콜없는 월요일읍니다
새마을파와의 전쟁을 선포합니다
대리기사도 먹고 살아야한다!!!!

밤지기님께서 이미 나와바리인 탑골공원에서 대기중이입니다..
강력한 우호 동맹 단체읍니다
서울역까지 접수해 전국제패의 서막을 알리겠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밤지기 굿짜샤는 지속적으로 매장시킬 예정입니다 ^^
    대리기사도 못하게 만들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밤지기 | 작성시간 26.06.22 new Net파 본부장님 얼마전 굿짜샤는 손님한테 굿서비스하라고했더니,폐급모양으로.본부장님께인사드린거같네요. ,그후 중국상하이에 넘어가 청방조직원똘마니.대리로입사를해서 고고씽타고.대리하고있다는소문이들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밤지기 | 작성시간 26.06.22 new Net파 본부장님 상하이 홍방애들한테 잡으라고지시해놨네요.
  • 답댓글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밤지기 하얼빈 협력조직 행동대장님께 수배 지시해야겠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ΙΧΘΥΣ | 작성시간 26.06.22 new 잘들논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