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보다 콜없는 월요일읍니다
새마을파와의 전쟁을 선포합니다
대리기사도 먹고 살아야한다!!!!
밤지기님께서 이미 나와바리인 탑골공원에서 대기중이입니다..
강력한 우호 동맹 단체읍니다
서울역까지 접수해 전국제패의 서막을 알리겠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밤지기 굿짜샤는 지속적으로 매장시킬 예정입니다 ^^
대리기사도 못하게 만들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밤지기 작성시간 26.06.22 new
Net파 본부장님 얼마전 굿짜샤는 손님한테 굿서비스하라고했더니,폐급모양으로.본부장님께인사드린거같네요. ,그후 중국상하이에 넘어가 청방조직원똘마니.대리로입사를해서 고고씽타고.대리하고있다는소문이들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밤지기 작성시간 26.06.22 new
Net파 본부장님 상하이 홍방애들한테 잡으라고지시해놨네요.
-
답댓글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밤지기 하얼빈 협력조직 행동대장님께 수배 지시해야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