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려와라,쓰레기야~

작성자탄산수땡기네|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언젠가는 우리 작성시간26.06.22 new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는 명언이 떠오르게 하네요. 지금 차기 당대표 선출을 앞두고 너무 대립의 날을 세우는게 아닌가 심히 염려스럽습니다. ㅜㅜ 우리끼리 이러면 안되요. 대립하더라도 품위있게 비젼과 꿈을 가지고 논쟁해야지 오로지 권력을 쟁취하기 위한 투쟁은 누가 이기든 국민들에게 생채기만 남길 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탄산수땡기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이재명은 아닙니다.
    취임후 하는짓이 겉과 속이 다른 행동을, 국민들을 속이며 뻔뻔하게 저지르고 있네요.

    눈이 쭉~찢어진게, (난, 그게 날카롭게 세상을 파악하는 현명한 눈인줄) 뱀새끼 같네요.
    이제보니, 표리부동한 마귀새퀴였네요.
    빨랑 내려오고, 정청래나 조국으로 교체되기를 희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ΙΧΘΥΣ 작성시간26.06.22 new 탄산수땡기네 님의 단정적인 생각들
    싸우기 싫어 피해왔으나
    그냥 한마디 너무 앞서 판정하지 마오
  • 답댓글 작성자 탄산수땡기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ΙΧΘΥΣ 내 주장에 오류가 있거나 잘못된 주장이 있으면, 증거대고 논거로써 반박하면 되거늘...
    님이 이 카페 쥔장도 아니고,윤석렬도 아니면서 이런식의 입틀막 협박은 나한테 안통합니다.
    누구든지 내 주장에 이의가 있으면 댓글로써 반박바랍니다.
    혹, 개싸움을 원합다면 17:1로 기꺼이 개싸움을 할 용의가 있다는점을 분명히 고지하는 바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안졸리나졸려 작성시간26.06.22 new 탄산수땡기네 🐕?
  • 답댓글 작성자 탄산수땡기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안졸리나졸려 응 응 응~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별들의 고향 작성시간26.06.22 new 탄산수땡기네 왈~~~!!
  • 답댓글 작성자 탄산수땡기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별들의 고향 뭐멍 멍~~ㅋㅋ
  • 답댓글 작성자 ΙΧΘΥΣ 작성시간26.06.22 new 탄산수땡기네 이리 쉽게 횝쓸리는 님은 아닐 것입니다
    시비거는 아니옵고 그저 님을 돌아보소서
    술한잔 드시고 전라도 혐오와 민주주의를 지키려는 분
  • 답댓글 작성자 탄산수땡기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ΙΧΘΥΣ 예,새겨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ΙΧΘΥΣ 작성시간26.06.22 new 탄산수땡기네 지극히 고맙습니다
  • 작성자 돈법시닷 작성시간26.06.22 new 이사람도 정상은 아니군
  • 답댓글 작성자 탄산수땡기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0:05 new 개개,돼지돼지, 정상정상,비정상비정상.
    말섞기도 싫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