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언젠가는 우리작성시간26.06.22new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는 명언이 떠오르게 하네요. 지금 차기 당대표 선출을 앞두고 너무 대립의 날을 세우는게 아닌가 심히 염려스럽습니다. ㅜㅜ 우리끼리 이러면 안되요. 대립하더라도 품위있게 비젼과 꿈을 가지고 논쟁해야지 오로지 권력을 쟁취하기 위한 투쟁은 누가 이기든 국민들에게 생채기만 남길 뿐입니다.
답댓글작성자탄산수땡기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2newΙΧΘΥΣ 내 주장에 오류가 있거나 잘못된 주장이 있으면, 증거대고 논거로써 반박하면 되거늘... 님이 이 카페 쥔장도 아니고,윤석렬도 아니면서 이런식의 입틀막 협박은 나한테 안통합니다. 누구든지 내 주장에 이의가 있으면 댓글로써 반박바랍니다. 혹, 개싸움을 원합다면 17:1로 기꺼이 개싸움을 할 용의가 있다는점을 분명히 고지하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