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대통령지지율 하락원인분석~말 말 들~~

작성자탄산수땡기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137 목록 댓글 8

김민새--당이 잘못해서 대통령지지율이 같이 동반하락하고 있다.
송영길--당이 대통령지지율 까먹고 있다, 이러다 레임덕올까? 겁난다.
당대변인이나 tv출연 토론의원들--정청래대표가 빨리 사퇴하지않고 당,청 갈등을 유발시키고 있어, 국민들이 민주당에 등을 돌린 결과다~

모두다 개소리 입니다.
지금의 대통령지지율하락원인은
국민들이 이재명에게 보내는 엄중한 경고입니다.
당신을 대통령시킨 이유가 검찰개혁등 여러사안을 민주화시킬 적임자라고 해서 한표행사해 줬는데...

지금의 이재명은 어떻습니까?
검찰에게 보완수사권을 주자, 당원민주주의도 급진적으로 하면 안된다...이딴 개소리를 하고 있는데, 거기에 대한 명백한 경고입니다.

정청래대표는 청와대의 압력에도 분명히 말하고 있습니다.
당원주권주의와 검찰에게 어떠한 형태의 수사권이나 보완요구권도 줄수없다고...
그래서, 지금 국민들은 정청래대표에게 손을 들어주고 있는데,,
이걸 청와대는 당이 청와대에 반발해서 지지율이 떨어진다고 오도하고 적반하장식의 책임전가식 비판을 하고 있네요.

재명아, 이제 국민들이 넌 그만 하라고 신호보내는것이야~
일부러 모른척 쌩까지말고, 정청래에게 당권주고 넌 찌그러저 있거라.
아니면, 그냥 내려오고 정청래나 조국한테 물려주던가~

당원들은 이번 전당대회를 손꼽아 기다린다.
니가 꼭두각시들을 동원해서 정대표를 흔들어도 당원들은 표심으로 민주당의 대표로 우뚝 세워 끊임없고 거침없는 검찰개혁을 하라고 할거다.

일단, 해보고 니가 말하대로 잘못된 점이 있으면, 그때가서 수사권이든 보완권이든 다시 주면 그만인데~
시행해보지도 않고 정청래가 잘못하고 있다고 마타도어를 행하는것은 검찰개혁은 뒷전이고 자리욕심만 채우겠다는 검은 속내아니겄냐?

재명아,국민들은 니가 생각하는것처러 바보가 아니다.
계속 이런식으로 꼭두각시들 내세워 검찰개혁을 방해한다면 실력행사도 불사하게 될거다.
이재명이 국민들의 숙원인 검찰개혁을 계속 방관하고 방해한다면 국민들이 이재명을 제명시킬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탄산수땡기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뭐, 그런 현실적인 우려를 하는것도 사실이지만...
    그것보단 많은 청년층과 사람들이 조국가족을 입시비리나 저지른 파렴치범으로 보고 있다는겁니다.
    이게 대선에선 더 걸림돌이 되지않을까? 우려됩니다.
    그러나, 당시 현실을 곱씹어보면 마냥 조국가족만 비난할수 없는 사안이지요.
    엄빠찬스를 제공해주는게 부모의 능력이라고 유행처럼 인식되던 시절이었으니까요..;;
    참, 이 오해를 바로잡고 싶은데, 혼자는 어찌할수 없으니, 그게 안타까울 뿐입니다.
    어떤 형태의 정치행태든, 조국가족이 명예를 회복하는 계기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개인바램입니다.
    국회의원 당선이든, 대선당선이든...ㅜ ㅜ
  • 작성자푸르른초원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요.
    화장실 들어 갈 때 하고
    화장실 나올 때 하고
    생각이 다르네요...
    현 대통은
    노통하고 다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탄산수땡기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니까, 알아듣게 비판해야죠.
    그래도,안들으면 더 세게 비판의 글을 올려야죠.
    그래도, 안들으면..;;
    답이 없네요. ㅜ ㅜ
  • 작성자돈법시닷 | 작성시간 26.06.22 new 대통령좀 그만 흔드세요. 지지율 하락은 민주당또한 동반하락중이고 정청래가 정상적인 여당대표라면 저런짓을 하면 안되지요. 국민과 당을 생각한다면
  • 답댓글 작성자탄산수땡기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재명이 흔들린다고요? 뭔,헛소리인지???
    이재명은 집권 전과 후, 모두 초지일관 자기뜻을 관철시키기위해 당대표선임에도 관여하는등, 계~속 열일하고 있구만...
    정작, 눈동자가 흔들리고 뇌가 정지상태가 되듯이 충격받고 있는건 국민과 당원들이네요.
    아직도 상황파악이 안되시나??
    이러니, 개돼지소리 듣는겁니다. 왈왈 꿀꿀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