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대리기사.매출

작성자2025년해|작성시간26.06.22|조회수174 목록 댓글 3

제가글씨를.잘못써요.배운게업어서요.대리해오면서

20만원찍으면수수료20프로빼고.고용산재빼고

남을을가요.15만원이나벌까요.거기에다차비커피

담배.밥먹으면솔직히12만원벌면.다행이네요.탁송

단가나맟을가요.끝에서끝까지가고.재살제몸각아

먹는겁니다.삼에질도떨어지고.또변칙적으로.자동

프로그렘쓰는.사람들많있고요.전쓰지도않고있고

요오로지손가락으로.잡고있읍니다전.20돈못벌

어요10만원벌면.당행입니다.여러분대리얼마버네

현훅대지마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읍니다 ^^
    택시타는 대리기사들 제정신이 아니읍니다
  • 작성자이성계 | 작성시간 26.06.22 new 시급이 오르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26.06.22 new 대리는 시급이 아니에요
    요즘도 일 30은 다 찍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