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왔노라

작성자새벽을달리는도깨비|작성시간26.06.22|조회수138 목록 댓글 4

그리고 샀노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탄산수땡기네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리고,똑 떨어졌노라...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새벽을달리는도깨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위에 일베놈이 확실한데
  • 답댓글 작성자탄산수땡기네 | 작성시간 26.06.22 new 명당에서 로또아니라, 로또할애비를 사도~ 넌, 안돼!!
    사람이 흉지상이라. 안돼!!
    넌, 인성도 흉지상이라 뭘해도 안되는겨~ㅋㅋㅋ
    아직도,주제파악이 안되나?ㅋㅋ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달리는도깨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45 new 에레이 븅딱아 안 본다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