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이라는 하찮은 인간에 대한 나의 감정은 1,2단계를 거쳐 3단계는 건너뛰고, 이제 4단계의 막바지에 들어온거 같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십니까?
※앞으로 이재명의 가면을 하나씩 발가벗겨 그의 실체가 드러나는 글들을 써제길 것입니다.
기대해주세요.~~^
다음검색
이재명이라는 하찮은 인간에 대한 나의 감정은 1,2단계를 거쳐 3단계는 건너뛰고, 이제 4단계의 막바지에 들어온거 같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십니까?
※앞으로 이재명의 가면을 하나씩 발가벗겨 그의 실체가 드러나는 글들을 써제길 것입니다.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