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은 이제 계몽(?)되었습니다. 작성자탄산수땡기네|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루하루 작성시간26.06.23 new 계몽계몽 타령 하는것만봐도 당신은2찍임.자신을 속이지마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탄산수땡기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얘들 앞에선 김칫국도 함부로 못마시겠다니까...ㅉ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들의 고향 작성시간26.06.23 new 2찍이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