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지가 민주당 지지자인양
설레바리 치면서 대통령을 엄청 씹는데
약간 정신적으로 문제 있는 놈 같아요
션하게 내란당 지지한다
굥서결이를 존경한다
줄리를 사모한다
미닝아웃을 해라
내 글에는 주어가 없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탄산수땡기네 작성시간 26.06.23 new
뭐가 주어가 없어? 누가 봐도 주어가 있구만, 니가 생략한거지...
생략과 없음도 구분못하는 무식한 인간인거 티내냐? ㅋㅋㅋ
이러니, 아직 1번 단계를 벗어나지 못하는구나...
불쌍혀라~ㅉㅉㅉ -
답댓글 작성자탄산수땡기네 작성시간 26.06.23 new
이러니, 아직까지 멍충한 2찍짓을 하고 있었지.ㅉㅉㅉ
이젠, 동정도 안간다, 포기다 포기,한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