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어떤 일베가 있습니다

작성자새벽을달리는도깨비|작성시간26.06.23|조회수131 목록 댓글 3

마치 지가 민주당 지지자인양

설레바리 치면서 대통령을 엄청 씹는데

약간 정신적으로 문제 있는 놈 같아요

션하게 내란당 지지한다

굥서결이를 존경한다

줄리를 사모한다

미닝아웃을 해라

내 글에는 주어가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탄산수땡기네 | 작성시간 26.06.23 new 뭐가 주어가 없어? 누가 봐도 주어가 있구만, 니가 생략한거지...
    생략과 없음도 구분못하는 무식한 인간인거 티내냐? ㅋㅋㅋ
    이러니, 아직 1번 단계를 벗어나지 못하는구나...
    불쌍혀라~ㅉㅉㅉ
  • 작성자새벽을달리는도깨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누구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탄산수땡기네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러니, 아직까지 멍충한 2찍짓을 하고 있었지.ㅉㅉㅉ
    이젠, 동정도 안간다, 포기다 포기,한포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