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죽어도 한국은 못 가겠다는 녀석~~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49 목록 댓글 1

7호태풍~~~ ㅋㅋ

태풍아 이런 친일은 아주아주 칭찬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설모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번엔 좀 진중하게 15일정도 일본 구경하며 초토화 좀 시켜주길 .

    뭐가 바쁘다고 하루지나서 태평양으로 소멸하는지 알수가없네요. 태풍마음을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