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너는 또 왜 나서냐...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66 목록 댓글 2

분위기 파악이 안되나? 기사제목만 보면

내란당에서 말한줄..

박탈감은 무슨 박탈감이야.. 다들 겪은 20대야

지금의 극우에 내란우두머리 추종하는 20대만

특별하다는거냐?

세계의 모든 20대때는 돈없고 힘들고 배워가면서

40대 50대가 되었을때 이루어지는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들의 고향 | 작성시간 26.06.23 new 민정아, 그럼 코스피 2500 이어야
    청년들이 박탈감 안느낀다는 말이냐?
    말이냐 방구냐 이놈아!!
  • 작성자새벽을달리는도깨비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친년일세 난 주식을 안 하지만 기분 좋더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