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파악이 안되나? 기사제목만 보면
내란당에서 말한줄..
박탈감은 무슨 박탈감이야.. 다들 겪은 20대야
지금의 극우에 내란우두머리 추종하는 20대만
특별하다는거냐?
세계의 모든 20대때는 돈없고 힘들고 배워가면서
40대 50대가 되었을때 이루어지는거다...
다음검색
분위기 파악이 안되나? 기사제목만 보면
내란당에서 말한줄..
박탈감은 무슨 박탈감이야.. 다들 겪은 20대야
지금의 극우에 내란우두머리 추종하는 20대만
특별하다는거냐?
세계의 모든 20대때는 돈없고 힘들고 배워가면서
40대 50대가 되었을때 이루어지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