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도시락 먹고 콜잡아서 탑골공원 출똥

작성자Net파 본부장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20 목록 댓글 7

사당역에서 탑골공원까지 걸어가긴 무리
버스타기엔 가오가 안살아서 탁송이든 대리든
콜잡고 가기로함
탁송 잡고 조직원 다 태우고 이동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밤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Net파 본부장님 굿짜샤입니까?
  • 답댓글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밤지기 굿짜샤는 상대할 가치도 없는 쓰레기입니다
    빨리 날잡고 한잔 하시죠 밤지기님
  • 답댓글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밤지기 언제 뵐까요?
  • 답댓글 작성자밤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Net파 본부장님 언제든오시지예. 넷파본부장님오시는데, 신차로대기하고 있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밤지기 네 밤새 환란의 파티를 즐기시지요
    20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