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에서 탑골공원까지 걸어가긴 무리
버스타기엔 가오가 안살아서 탁송이든 대리든
콜잡고 가기로함
탁송 잡고 조직원 다 태우고 이동예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밤지기 작성시간 26.06.23 new
Net파 본부장님 굿짜샤입니까?
-
답댓글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밤지기 굿짜샤는 상대할 가치도 없는 쓰레기입니다
빨리 날잡고 한잔 하시죠 밤지기님 -
답댓글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밤지기 언제 뵐까요?
-
답댓글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밤지기 네 밤새 환란의 파티를 즐기시지요
2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