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 리스크인데 ㅡ쑈를 하네 작성자청설모|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독립대리 작성시간26.06.23 new 이러니 진정한 반성이 아니라는 소리가 나오는거죠... 진짜는 대충 사과한번하고 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설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저 대기업이 천년만년 지속되는한 멸콩이라는 되도안는 말장난에 속아넘어가는 2030이대남들 바보들.신세계그룹이 중국에서 이마트 및 중국상류층 대상 비싼 화장품을 K뷰티라고 엄청 팔고 있답니다.실적도 성공적이고.그러면서 용진이는 멸콩 멸콩.거리며 말장난이나 하면서 한국 이대남들과 노닥거리며 놀고 있네요. 뒤로는 중국에서 엄청 매출올리면서. 개쒜키가 따로없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호갑사 작성시간26.06.23 new 회장하고 마켓팅 담당자들만 교육인가 받으면되지 엄한 직원들까지 교육을 시킨데요 보여주기식ㅋ그러니까 하는 사업마다 다 들어먹지 같은집안 같은또래 동갑인 재욤이는 안그러는데 말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