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앉아서 게임이나 하고, 극우 sns나 하면서
정부탓, 4050탓 이러면서 2찍하고 있는 세대
노느니 뭐라도 하라고하면 미래가없다, 힘들다
월급이적다 이러면서 노는 녀석들이 65만명
https://www.mk.co.kr/news/society/12080904
다음검색
집에 앉아서 게임이나 하고, 극우 sns나 하면서
정부탓, 4050탓 이러면서 2찍하고 있는 세대
노느니 뭐라도 하라고하면 미래가없다, 힘들다
월급이적다 이러면서 노는 녀석들이 65만명
https://www.mk.co.kr/news/society/1208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