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그냥 쉬었음 65만명..이러면서 남탓만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69 목록 댓글 0

집에 앉아서 게임이나 하고, 극우 sns나 하면서

정부탓, 4050탓 이러면서 2찍하고 있는 세대

노느니 뭐라도 하라고하면 미래가없다, 힘들다

월급이적다 이러면서 노는 녀석들이 65만명


https://www.mk.co.kr/news/society/120809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