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운양동 물류센터 화재..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22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쪽으로 가실분들은 참고하시길~~다행히 인명피해는 아직 없다네요https://www.yna.co.kr/view/AKR20260623121800065?input=copy김포 물류창고 화재 진화 중…대응 1단계 발령 | 연합뉴스(김포=연합뉴스) 천정인 기자 = 23일 오후 2시 45분께 경기 김포시 운양동 한 물류창고에서 불이 나 소방 당국이 진화 중이다.www.yna.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