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열기생선 몸보신

작성자Net파 본부장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76 목록 댓글 0

사당에서 돈많은 노인네들 상대로 건강식을 파는 나와바리 식당을 갔읍니다

본부장님 오셨냐며 바로 식사하시라고 하네요 ^^

 

내가 이런거 얻어먹을라고 온건 아닌데 일단 주니까 먹겠소

장사가 너무 잘된다고 들었는데 세금을 하루에 20만원으로 올려야겠소

 

아이고..저희 남는게 없읍니다요 식사는 매일 대접해드리겠습니다요 세금이 너무 비쌉니다요

저녁마다 열기생선을 먹으면 물릴것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