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신충들이 다 양아치는 아니지만...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8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아치짓을 한놈들을 잡고나면 거의 문신충들이라는말이...맞는듯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5375565?sid=102"해장국서 돌 나와" 20만원 받아 간 문신남들...또 문자 보냈다지역 식당가를 돌며 음식에서 이물질이 나왔다고 항의하는 방식으로 치료비를 뜯어낸 일당이 결국 고소를 당했다. JTBC '사건반장'은 지난 22일 방송에서 2인조 남성에게 속아 5만원을 뜯겼다는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