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이잼이 친위쿠데타(?)를 일으켰다.

작성자탄산수땡기네|작성시간26.06.23|조회수150 목록 댓글 16

굥석렬 당시 대통령은 군대를 동원해서 기존질서를 무너뜨리는 친위쿠데타를 일으켰다,실패하고 감옥신세로 전락했죠.

마찬가지로 지금 대통령 이재명도 친위쿠데타(?)를 일으켜 한창 전쟁중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윤이 군대를 동원했다면, 이재명은 뉴박세력과 김민석을 이용해서 당의 권력을 장악하고 자기권력을 더욱더 공고히 하기위해...
자기를 대통령으로 만들고 지지해준 기존 민주당지지층을 다 죽이고 있습니다.
난, 분명히 온몸로 느껴지는데, 다들 그게 느껴지지않나요? 위기상황입니다.
늑대가 양의 탈을 쓰고 기존질서를 파괴하고 자기제국을 건설하고 무지막지한 독재를 저지르고 있는 형국이네요.

이재명은 노무현의 가치보다, 박정희의 유산을 가지고 싶어하나 봅니다.
물론, 저도 이재명이 올바른(?)독재를 한다면 기꺼이 거기에 찬성하고 참여할 용의가 있습니다만...

지금의 이재명은 개인권력을 더욱더 공고히. 하기위해 검찰독재(한찬식 민정수석)와도 손잡는 모순을 행하며 반대파제거에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이재명이 민주당의 목적과 공동선의 목표를 지향하는 독재를 위한 친위쿠데타를 치른다면 나도, 거기에 동참할 용의가 분명히 있다고 말씀드립니다만,,

지금 이재명은 그런 공동선의 목표보단 자기권력 키우기에만 몰두하는 독재자의 길을 가고 있고 그 끝은 민주당과 지지자들, 그리고 국민들까지도 공도동망의 패망의 길이란걸 알기에 절대로 동참하거나 인정할수 없는겁니다.

다가올 민주당의 전대는 이재명의 친위쿠데타의 전초전성격으로 여기서 김민석이 당대표가 된다면, 이 나라는 또 하나의 박정희를 만드는 결과를 맞이할것입니다.
우리 민주 평당원들은 절대로 좌시하지맙시다.
아무리 우리가 사랑했던 예전의 이재명이라도 잘못된 길을 간다면 그 앞을 막고 옳은 길로 인도해야 합니다. 그럴려면, 이번 전대에서 반드시 정청래대표를 연임시켜야 합니다.

이제, 득표전쟁입니다.
설마, 여기에 신천지나 통일교 끄나풀들이 민심을 방해하는 짓을 하지는 않겠지요?
우리는 반드시 정대표를 지켜, 민주당이 앞서서 이재명의 친위쿠데타(?)를 막아내야 합니다.
우리 반드시 정청래를 지키고 전대에서 승리합시다.
김민석 아웃!! 정청래연임 대찬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탄산수땡기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50분 전 new 안졸리나졸려 보는이의 입장에서, 제3자의 입장에서 지극히 당연한 발언이라고 생각함.
    이재명의 김민새 두둔발언...총리의 탁월한 능력덕분에 내각이 충실히 돌아갔다는 발언과 이지은 대변인의 저 발언중 어떤게 더 부적절한 발언일까?
    이것두 구별해내지 못한다면 편향적 사고를 가졌거나,문해력이 딸리는 모지리인증이라고 생각함.
    님의 판단은?? 궁금하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안졸리나졸려 | 작성시간 1시간 46분 전 new 탄산수땡기네 이재명이 이르기를~~
    나 퇴임 후 물어 뜯을 꺼리 주기 위해서 보완수사권을 허하노니~~

    이재명식 보완수사권에 대해서는 조만간 논제에 붙이겠음~~
  • 답댓글 작성자탄산수땡기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1분 전 new 안졸리나졸려 뭔 소린지??? 알아듣게 발언하셔. 어리버리쓰지말고...
    함부로 입놀렸다가 도깨비한테 정신병자소리 들어요.

    나참, 살다살다. 원 모자란 빙딱같은 놈한테,,일베감별을 당하지않나? 정신병자 취급을 당하지않나?
    하여간, 가방끈 짧은것들은 티를 내도 빙딱같은 억지쓴다는게 진짜 피곤함. 태극기2찍할배들과 동급이 도깨비샤발라임.
  • 답댓글 작성자안졸리나졸려 | 작성시간 1시간 40분 전 new 탄산수땡기네 당시의 이지은은 보는이의 입장도 아니고 제3자의 입장도 아니어야 하는 그 당의 대변인이었음.

    자고로 누울 자리 보고 발을 뻗으라 했거늘~~

  • 답댓글 작성자탄산수땡기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3분 전 new 안졸리나졸려 당대변인이라서 뭐??? 그런 발언도 못해?
    이재명한텐 심기보좌도 해야되나?
    지가 시황제 시진핑쯤 되나 착각하는거 아닌가?
    출신이 공돌이라 열등감만땅이라 대통령된 지금은 조금만의 비판적 글쓴이들은 다 죽일정도로 열등감만땅이 모지리였나? 진짜 의심된다.
    이재명의 진짜 모습은 얼마나 추하고 초라하고 열등감만랩일지?? 감도 안온다...
    재명아, 능력 안되면 언릉 내려온나~너 대신할 인재가 민주당에 널렸다.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